쇼핑몰에서 이회사 제품 구매를 했습니다.
배송일정이 궁금해서 업체정보에 등록된 판매자 전화번호로 먼저 전화를 했습니다.
전화를 받은곳은 판매업체가 아니라 쇼핑몰로 연결이 되었고 알고보니
쇼핑몰 대표번호였습니다. 판매업체와는 전혀 관계없는 전화번호였습니다.
고객과의 연결을 직접적으로 피하려는 것 같아 왠지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상품정보에 있는 전화번호로 연락을하니 전화연결이 안됩니다.
상품문의에 답변글도 며칠이 있다가 올라오고
상품문의 내용중에는 50번 전화해도 연결이 안된다는 문의글도 있더군요
타 업체처럼 주문확인 안내문자, 배송예약 서비스문자, 배송예정 안내문자는 하지 않더라도
전화연결이라도 제대로 되길 바랍니다.
간단한 배송문의 하는데도 답답한데 나중에 AS는 어떻게 받을수 있을지
할 수 없이 경영지원부 전화번호로 배송문의를 했습니다
한시간 정도 후에 고객센터에서 온 전화를 받았습니다
주문한지 거의 3주가 다 되서 받게 되는건데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다는 양해의 말도 없네요
그냥 퉁명스럽게 그때쯤 갈거라고만 합니다. 별 응대할 맘이 없어서 그냉 알았다고 하고 끊었습니다